olleh KT 혜택 - 연중에 등급이 변경되면 잔여포인트 한도는 어떻게 계산하나요?

모바일.컴퓨터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연중에 등급이 변경되면 잔여포인트 한도는 어떻게 계산하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잔여포인트 한도는 연간포인트 한도-사용포인트로 계산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1월1일에 골드등급으로 10만점을 받은 고객이 5만점을 사용하고 7월1일에 VIP등급이 되는 경우, 12만점(VIP등급 연간포인트 한도) - 5만점(사용포인트) = 7만점(잔여포인트 한도)로 계산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등급에 따라 연 1회 지급되는 연간포인트 한도는 언제 지급되나요?

    매년 1월 1일에 일괄 부여됩니다.
    단, KT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가입을 기준으로 등급에 맞는 포인트 한도를 월할 계산하여 부여 받게 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요금이 미납되면 KT 멤버십 등급 산정 시 어떤 영향을 받나요?

    등급산정 시점에 연간 이용요금(최종수납금액)산출 시 누적된 미납 금액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1월 1일에 연간포인트 한도 부여가 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KT 멤버십 고객 등급이 '일반'인 경우로 일반등급에는 포인트 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등급이 아님에도 1월 1일 기준으로 연간포인트 한도가 부여되지 않은 경우는 KT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으로 확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은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이라도 “화이트” 등급(5만 포인트)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부여된 포인트 한도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부여된 포인트의 사용 유효기간이 궁금합니다.

    모든 포인트 한도는 매년 12월 31일 마감 시점 일괄 소멸되며, 1월 1일 다음해 포인트 한도가 재부여 됩니다. 이벤트 및 전환 시 부여된 일부 포인트 한도는 유효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별도 안내 되는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