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생활속 팁|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KT를 가입한지 2년이 경과한 고객이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요금제에 따라 매월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쇼킹스폰서, 스마트스폰서, LTE스폰서, 5G스폰서 가입고객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 단, 약정 만료 전 D-3개월 부터 만료 후 1개월 이내라면 가입 신청 가능하며 5G요금제 상태에서는 가입 불가합니다.(3G/LTE 요금제 상태에서만 가입가능)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앱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나요?
    KT멤버십앱은 기본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으나, 일부 서비스(지니뮤직 등) 이용 시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VVIP 생일혜택(생일케이크 또는 무료영화 쿠폰 2매)을 받고 당월에 다른 VVIP 초이스 혜택(예: 도미노피자) 이용도 가능한가요?
    VVIP 생일혜택(뚜레쥬르 생일케이크 또는 롯데시네마 무료영화 쿠폰 2매)은 생일 당월 다른 VVIP초이스 혜택과 통합 월 1회 이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VVIP 생일혜택으로 생일당월에 한해 제공되는 뚜레쥬르 생일케이크(3만원) 또는 롯데시네마 무료영화 쿠폰 2매를 이용한 경우, 해당월에 다른 VVIP초이스 혜택(예: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등)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생일당월에 다른 VVIP초이스 혜택(예: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이마트 등)을 이미 이용한 경우, VVIP 생일혜택(뚜레쥬르 생일케이크 또는 롯데시네마 무료영화 쿠폰 2매)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영화 할인은 온라인으로 예매할 경우에만 혜택이 제공되나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KT 멤버십 앱/웹 예매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현장 예매 시에는 멤버십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ㆍ 혜택 : 12,000원 ~ 16,000원 티켓 기준 최대 5천원 할인
    -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동일한 할인 제공
    ㆍ 할인 금액만큼 멤버십 포인트 차감
    ㆍ 월 3회 이용 가능

    ▶ 메가박스는 3D 영화 할인 가능
    ▶ 일부 상영관은 할인 불가




    올레 KT 혜택  - VIP초이스 영화예매와 멤버십 영화예매를 같은 날 이용이 가능한가요?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은 ‘VIP 초이스’ 혜택 이용과 상관없이 같은 날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