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mobile - 청소년 요금제 이용 시 알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컴퓨터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이용 시 알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청소년 요금제 알 충전은 본인 휴대폰 ARS(자동 응답 시스템) 1513을 통해 직접 충전하거나 고객센터(114), KT닷컴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ARS 1513 : 충전한도 내에서 1,000알/ 2,000알/ 3,000알 단위로 충전 가능
    - 고객센터(114), KT닷컴 : 충전한도 내에서 1알 단위로 충전 가능






    올레 KT 모바일  [데이터ON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전 요금제가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으로 고객의 생활패턴에 따라 선택하는 순액 요금제입니다.





    올레 KT 모바일  [LTE 데이터선택 요금제] 사용중 당겨쓰기 후 [데이터ON 요금제]로 이번 달 혹은 다음달 예약 변경 시 당겨쓰기한 데이터는 요금발생하나요?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데이터ON 요금제는 당겨쓰기 가능한 그룹에 포함되어 당겨쓰기 후 데이터ON 요금제로 변경 시 당겨쓰기하여 사용된 데이터는 변경 후 요금제의 다음 달 기본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단, 당겨쓰기 후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ON 프리미엄의 경우 기본제공량이 없기 때문에 기본제공량에 차감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 합니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혜택  [복지할인 저소득층] 어떻게 신청하나요?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로 방문 신청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신청 시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기초연금수급자 : 명의자 신분증
    - 차상위계층 : 명의자 신분증, 개인정보제공 및 조회 동의서
    ※ 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
    ※ 1인당 1번호에 한함 (타통신사 포함하여 1번호만 가능)





      올레 KT 혜택  - KT멤버십 가입 후 취소/해지를 할 수 있나요?
    KT 멤버십 가입 후 1회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15일 이내에 가입 취소를 하실 수 있으며, 멤버십을 1회 이상 이용하셨거나 15일이 경과되었으면 멤버십 해지(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