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영화예매를 KT 멤버십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나요?

요금제|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영화예매를 KT 멤버십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나요?
    KT 멤버십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매 가능합니다. KT 멤버십 앱 > 메뉴 > 이벤트 예매 > 영화예매 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영화예매를 진행할 때 만14세 미만은 예매가 불가능한가요?

    네. 만 14세 미만의 고객님들께서는 영화상영등급 및 영화관람 연령 제한으로 인하여 KT 멤버십 영화예매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영화예매를 홈페이지가 아닌 영화관 현장에서 예매가능 하나요?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모두 영화관 현장에서 예매는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영시간 40분 전까지 PC(KT 닷컴) 또는 모바일(KT 멤버십 앱)을 통해 예매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영화예매 취소 후 멤버십 포인트는 즉시 복구 되나요?

    네. KT 멤버십 영화예매 사이트에서 취소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는 즉시 복구 되며, 영화관 현장에서 취소할 경우에는 시스템 처리로 인해 최대 24시간이 소요됩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영화예매 메뉴에서 예매한 영화를 취소하려고 하니 비정상 취소라며 취소가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비정상 취소라고 뜨는 경우는 예매한 영화의 티켓이 발권 되었거나, 상영관의 사정에 의한 경우에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는 KT 멤버십 영화예매 고객센터(1644-0823)로 연락하여 신속히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생일혜택은 무엇이고,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생일혜택은 당월 생일인 KT 멤버십 고객님에 한해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으로, 혜택 이용 시 별도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생일혜택은 월 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생일 당월 KT 멤버십 앱 로그인 > 메인 배너 > 생일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VVIP 등급 고객인 경우, 생일혜택 이용 시 해당월 VVIP초이스 횟수 1회 차감 후 이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생일당월에 다른 VVIP초이스 혜택(예: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이마트 등)을 이미 이용한 경우, VVIP 생일혜택(뚜레쥬르 생일케이크 또는 롯데시네마 무료영화 쿠폰 2매)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