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뚜레쥬르 매장 마다 자체 할인 행사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행사상품도 멤버십 할인 가능한가요?

생활속 팁|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뚜레쥬르 매장 마다 자체 할인 행사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행사상품도 멤버십 할인 가능한가요?
    아니요. 매장 자체 할인행사 상품은 제휴사 사유로 멤버십 할인 제공되지 않습니다.




    올레 KT 혜택  - 문화혜택을 예매했는데 예매내역이나 예매취소는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가요?
    문화혜택의 예매확인 및 예매취소는 KT멤버십 웹과 앱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1] KT멤버십 웹 : 영화/공연 > 공연예매 > MY컬처/안내 > MY컬처
    [2] KT멤버십 앱 : 우하단 '더보기' > 티켓






    올레 KT 혜택  - 문화혜택은 어디에서 혜택을 이용하는 건가요?
    문화혜택은 KT멤버십 웹과 앱의  공연예매 메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인터파크 등 타예매사이트 및 오프라인 현장이용은 불가합니다. 기타 공연관련 문의는 전용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899-5224)






    올레 KT 혜택  - 공연 할인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되는 건가요? VIP석 2매를 예매했더니 할인금액이 10만원이 넘을 듯 한데, 포인트 차감 부담이 큽니다.
    문화혜택은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포인트가 차감되니 부담없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혜택  - 스타벅스 VIP초이스와 사이즈업 혜택을 동시에 이용 가능한가요?
    하나의 주문(결제)기준 VIP초이스 무료커피 혜택과 사이즈업 혜택은 동시 이용 불가합니다.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혜택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센터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
    KT 멤버십과 관련된 고객센터는 아래와 같습니다.

    ㆍ 영화예매 고객센터 1644-0823(평일 09:00~18:00, 토요일 10:00~14:00, 일/공휴일 미운영)
    ㆍ 문화공연 고객센터 1899-5224(평일/주말/공휴일 09:00~18:00)
    ㆍ KT닷컴 Shop 고객센터 080-515-9000 (평일 09:00~18:00 / 토 09:00~12:00)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앱을 업데이트 하면 업데이트를 할 수 없다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왜 그런거죠?
    KT 멤버십 앱은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경우 구글Play스토어와 원스토어 두 곳에서 KT 멤버십 앱을 설치하실 수 있으나 업데이트는 최초 설치하신 마켓을 통해서만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즉, 구글Play스토어에서 처음 설치하시고 원스토어을 통해 업데이트를 하시거나 원스토어에서 처음 설치하시고 구글Play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하시는 경우는 설치가되지 않습니다.
    또는 KT멤버십 앱을 삭제 후, 다시 구글Play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부탁 드립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