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KT 멤버십 앱을 업데이트 하면 업데이트를 할 수 없다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왜 그런거죠? (2)

요금제|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앱을 업데이트 하면 업데이트를 할 수 없다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왜 그런거죠? (2)
    업데이트 오류 (1)번의 문제가 아닌 경우 아래 조치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1. 스마트폰의 설정(또는 환경설정) 앱을 실행 합니다.
    (또는 상단 상태표시줄을 아래로 드래그 하여 알림창을 열어 설정 버튼 실행)
    2. 시스템관리자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다운로드 메뉴의 설치되어 있는 앱 목록 중, 'KT 멤버십' 또는 'com.olleh.android.oc2' 앱이 있다면 선택한 후 상세화면에서 '삭제' 버튼 눌러 앱을 삭제 해주세요.
    *메뉴 진입방법 및 명칭은 스마트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 다시 2번과 같은 시스템관리자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다운로드 메뉴에서 '구글Play스토어' 앱을 찾아서 상세화면으로 진입 후 '데이터 삭제' 버튼을 눌러 데이터를 삭제 해주세요.
    4. 이제 처음으로 돌아와 스마트폰의 구글Play스토어 앱을 실행합니다.
    * 3번 과정을 정상적으로 진행하셨다면 구글Play스토어 실행시 처음 사용하시는 것 처럼 동의를 묻는 팝업이 뜹니다.
    5. 기본적인 동의 과정을 마치셨으면 구글Play스토어의 검색창에서 'KT' 또는 'KT 멤버십' 을 검색 후 KT 멤버십 앱이 보이면 기존과 같이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 하시면 505 에러 없이 설치가 완료 되실 겁니다.







    올레 KT 혜택  - genie(지니) 서비스를 KT 멤버십 포인트 할인 결제 중이었는데, 갑자기 전액 현금으로 결제 되었어요.
    KT 멤버십 할인 결제 중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전액 결제로 자동 전환되게 됩니다.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확인은 KT 멤버십 웹/앱의 MY 포인트 및 결제 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KT멤버십 내통장결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KT멤버십앱에서 멤버십할인과 결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입니다.
    결제할 통장계좌를 미리 등록하고,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포인트 할인과 동시에 통장계좌에서 결제가 발생됩니다.







    올레 KT 혜택  - KT멤버십 내통장결제 서비스는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KT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통장계좌 등록이 가능하고, 멤버십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야 실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올레 KT 혜택  - 내통장결제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계좌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KT멤버십앱 바코드 하단에 '내통장결제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계좌인증 절차가 진행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