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내통장결제 서비스는 다른 명의의 계좌등록도 가능한가요?

모바일.컴퓨터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내통장결제 서비스는 다른 명의의 계좌등록도 가능한가요?
    본인인증 이름과 예금주 이름이 동일한 경우에만 최종 인증이 완료되고 계좌등록이 됩니다.





    올레 KT 혜택  - 내통장결제 서비스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는 등록이 안되나요?
    은행 통장계좌에 한하여 등록이 가능하고, 신용카드/체크카드는 결제서비스 미포함입니다.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내통장결제는 멤버십포인트가 없으면 결제가 불가능한가요?
    KT멤버십 내통장결제 서비스는 멤버십할인이 되는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멤버십포인트가 없거나 할인받을 수 있는 조건보다 부족할 경우에는 할인과 결제가 모두 발생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내통장결제 서비스 문의사항은 어디로 연락해야 되나요?

    ㅇ1600-5220(세틀뱅크) : 결제이력, 결제오류, 계좌등록/인증, 현금영수증 발급 등
    ㅇ100 (KT고객센터) : 내통장결제 어플 사용방법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내통장결제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KT멤버십 내통장결제 편집 > 내정보 > 맨 하단 회원탈퇴를 위한 '여기' 버튼 누르면 탈퇴 진행됩니다.
    KT멤버십만 탈퇴하는 경우 내통장결제 서비스가 같이 탈퇴되지 않습니다.
    내통장결제 서비스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먼저 회원탈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내통장결제서비스는 어느 은행사의 계좌 등록이 가능한가요?

    국내 전 은행사 통장 모두 등록이 가능하며, 자세한 은행사는 이용 안내 화면을 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