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마들랜이 뭔가요?

일상.정보|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마들랜이 뭔가요?
    멤버십 > 멤버십 혜택

    마들랜은 '마음에 드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라이프스타일, 기념일 등 필요한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배송/선물할 수 있고,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할인도 받을 수 있는 KT멤버십의 맞춤형 커머스입니다.






    멤버십 > 멤버십 혜택
    올레 KT 혜택  - 마들랜에서 멤버십 포인트로 전액을 다 결제할 수 있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일부 활용 가능하며, 상품별 포인트 최대 할인 금액은 상이함으로 상세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VIP 요금제에 가입한 후에 잠시 일시정지를 했는데 VIP 등급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VIP/VVIP 요금제 가입 후 정지 후 당일에 해제할 경우 변함 없이 일반 기준(1~15일 가입 시 다음달 1일 승급, 16~말일 가입 시 다음달 16일 승급)이 적용되나, 정지 당일이 지나 해제할 경우 이용 기간 조건이 새롭게 계산(1~15일 해제 시 다음달 1일 승급, 16~말일 해제 시 다음달 16일 승급)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오늘 사용한 포인트 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전산 오류일 수 있으니 잠시 후 확인 바라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월1일~1월2일에는 연간 등급/포인트 작업 시 조회가 어려울 수 있으니, 1월3일 이후에 다시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연중에 KT 멤버십에 가입하여 등급이 변경되면 잔여포인트 한도는 어떻게 계산하나요?

    연중에 가입하신 고객의 연간 포인트 한도는 잔여기간으로 월할 계산하게 되며, 월할 계산된 연간 포인트 한도에서 사용포인트를 빼서 잔여 포인트 한도를 계산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4월에 화이트등급으로 가입하여 연간 포인트 한도를 37,500점(5만점 * 9/12) 받고 2만점 사용한 고객이 7월1일에 VIP등급이 되는 경우, 9만점(12만점 * 9/12) - 2만점(사용포인트) = 7만점(잔여포인트 한도)로 계산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등급 올라가는 시점을 기준으로 월할 계산하는게 아닌 가입시점으로 월할 계산하게 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