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혜택 -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일상.정보|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혜택 -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고객등급은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로그인 후 혜택 > 멤버십 안내 > My 멤버십 접속 시 확인 가능
    ㆍ 마이케이티 앱 > 홈화면 > KT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
    ㆍ KT 멤버십 앱 접속 시 확인 가능




    KT 혜택 -  나의 고객등급은 얼마나 유지되나요?
    연간 자사매출 납부액으로 선정된 고객등급은 매년 1월에 부여하여 연말까지 유지됩니다.
    (골드등급 중 모바일 사용기간 6년 이상인 고객 VIP등급 승격은 1월, 7월 연 2회)
    다만, VVIP/VIP 요금제 사용으로 등급이 변경된 경우는 요금제를 계속 유지하셔야 등급이 유지됩니다.






    KT 혜택 -  지난달 요금을 안냈는데 나의 고객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등급 부여시 미납 요금은 매출에서 제외되어 등급하락 요인이 됩니다.
    매년 10월말 시점의 미납을 반영하게 되므로 10월말 이전에 미납을 납부하시면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정지되면 KT 멤버십 혜택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KT 혜택 -  나의 고객등급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나요?
    고객님 등급 및 이에 따른 혜택은 오직 고객님을 위한 것이므로 가족을 포함하여 다른분께 양도가 불가합니다.






    KT 혜택 -  KT 5대 상품을 모두 해지했는데 고객등급은 유지되나요?
    KT 고객등급제도의 기반이 되는 5대 상품을 모두 해지하실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고객님의 등급이 초기화됩니다.





    KT 혜택 -  더 높은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많은 KT상품을 사용하시면서 연 이용금액이 많을수록 등급이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모바일과 인터넷의 VVIP/VIP요금제 사용하시면 다다음달 초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KT 혜택 -  7월에 VIP로 등급이 변경된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7월에 VIP등급으로 조정되면, VIP등급의 할인한도(12만점)에서 이미 사용한 할인한도를 제외한 만큼이 잔여 할인한도가 되도록 추가로 할인한도가 부여됩니다.
    예시로, Gold 등급으로 4만점을 이용하여 6만점이 남았다가 VIP등급으로 변경되었다면, 2만점((12만점-4만점)-6만점)의 할인한도가 7월에 부여됩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