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혜택 - 저에게 발급된 KT 멤버십 카드 내역이 궁금합니다.

생활속 팁|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혜택 - 저에게 발급된 KT 멤버십 카드 내역이 궁금합니다.
    우선 KT닷컴 웹(http://www.kt.com)에 접속/로그인 하신 후에 멤버십 > MY > 카드관리 메뉴 메뉴에서 카드 발급 상황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카드는 발송준비 및 배송 등으로 인해 최대 2주 정도 소요됨)
    카드 발급 상황이 배송중으로 되어 있더라도 배송 주소지 오류 및 기타 여러 상황으로 인해 반송될 수 있으며 배송중 상태로 표시되어 있고 오랜 시간동안 카드를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KT닷컴 > MY > 카드관리 메뉴에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KT 혜택 -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멤버십을 가입하시면 모바일카드가 발급되며, 바로 사용가능하십니다. (환경보호 및 빠른사용을 위해 모바일카드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플라스틱카드 발급 신청은 KT 닷컴(http://www.kt.com) 에 접속/로그인 하신 후, 마이 > MY멤버십 > 카드관리 > 카드 신규발급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참고로 플라스틱카드와 모바일카드의 카드 번호는 각각 다른 번호로 발급됩니다. 카드 번호는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달리 관리하는 것으로 멤버십 포인트 사용시에는 KT 멤버십 회원 가입자 기준으로 차감되오니 어느 카드를 쓰셔도 무방합니다.

    발급 받으신 플라스틱카드 또는 모바일카드는 KT 멤버십의 제휴사 등에서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혜택 -  모바일 카드 슬롯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오류 메시지 팝업이 나타나고 카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KT 닷컴에서 회선등록 후 모바일카드 다운로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선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KT 닷컴 로그인 > 마이 > 가입정보변경 > 휴대폰 사용자 등록

    위 페이지에서 모바일 회선 입력 및 인증번호를 인증하시면 간단히 회선 등록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조치를 하셨음에도 KT 멤버십 앱에서 카드발급을 시도하였는데 오류 메시지가 뜨고 카드발급이 안되었다면 - 해당 오류 메시지 -아이디 및 핸드폰번호 -다운로드를 시도하신 시각을 적어 ktmembership@kt.com으로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및 조치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 혜택 -  모바일 멤버십 카드 다운로드 시 가입된 상품이 없습니다라고 나오면서 불가합니다.
    새롭게 핸드폰을 개통하셨거나 번호를 변경하신 경우에는 KT 닷컴(http://www.kt.com) 사이트에서 모바일회선 등록을 추가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모바일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KT 닷컴에서 회선등록 후 모바일카드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라며, 회선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KT 닷컴 로그인 > 마이 > 가입정보변경 > 휴대폰 사용자 등록

    위 페이지에서 모바일 회선 입력 및 인증번호 인증하시면 간단히 회선 등록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