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모바일.컴퓨터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휴대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에 나의 계정 정보를 저장하여 
    각종 도용 및 해킹 문제를 예방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안전한 2채널 로그인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 월 1,100원입니다.

    *1등급 보안 매체인 유심에 계정을 보관합니다. (* 아이폰은 키체인에 보관 )
    *계정 분실 및 계정 도용을 방지합니다.

    * 2채널 로그인: 공인인증서와 같은 1차 인증 수단을 통해 로그인을 한 다음에 다른 방식으로 추가 인증을 하는 서비스.
    * 한 번 가입하면 해지 전까지 매월 자동 연장됩니다.

     

     

    서비스 안내

    가장 편리한 2채널 솔루션
    -전화번호안심로그인은 LTE폰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에 계정을 보관하고, 로그인할 때마다 PIN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간편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서버에 저장하지 않고 통신사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에 에 직접 보관하여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서비스 가능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
    현재 페이지에서 안내된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 외 서비스 이용 가능 기관이 알고 싶을 경우에는 2채널 인증 고객센터 02-443-3533로 문의하세요.

     


    서비스 이용

    안드로이드 LTE폰의 경우, 유심 탑재 기기에서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선불폰, 알뜰폰은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 이용요금은 해지일을 기준으로 사용한 일자만큼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앱을 삭제해도 서비스는 유지됩니다.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기
    안드로이드 2.3 이하 단말기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해킹, 탈옥, 위조, 변조 한 단말기기에서는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문의안내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080-869-4273(무료)
    서비스 장애 및 기술문의는 080-869-4273(무료)로 문의하세요.
    이메일 : safeconnect@atsolutions.co.kr

     

    추가설명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은 앱스토어에서 앱을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시거나,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일부 USIM 및 단말기에서 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개의 휴대폰에서 따로 개통을 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는 보안성이 높은 USIM(키체인)을 이용하여 사용자 본인인증 및 휴대폰 점유인증을 동시에 수행하는 2채널인증 서비스로써, PC 및 스마트기기에서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제휴사이트 등록을 통해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하고 일치여부 확인
     2) 일치하는 경우, 제휴사이트 ID와 Password를 스마트폰의 USIM(키체인)에 암호화해서 보관
     3) 제휴사이트 로그인 화면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버튼 선택 후 본인의 휴대폰번호 입력
     4)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Push 알림이 발송이 됨과 동시에 세이프로그인 앱이 자동 실행되면서 로그인 요청입력화면이 노출
     5) 사이트 인증코드가 맞으면, 가입시 본인이 설정한 PIN번호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완료
     6)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
        ① 5회 연속 실패 시 로그인 차단되며, 앱이 초기화   - 보안을 위해 PIN번호는 별도 저장하지 않으며, PIN번호 분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②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의 설정/안내 > PIN번호 변경을 통해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로그인시 필요한 ‘앱 비밀번호’ 입니다.
    숫자 0~9까지의 6자리 
    -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
    - 동일한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휴대폰번호 뒷자리 사용불가입니다.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된 경우.

     

    기기변경을 했을 때,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번호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