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음성사서함이 설정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기는 [통화도우미 App] 설치 후 음성사서함 > 서비스설정 체크 > 음성사서함 전환선택 > 저장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피쳐폰의 경우, *52 통화 안내 멘트 후에 종료를 누르면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U+ [홈페이지] 만 14세 미만 가입자라고 나오는데, 부모님의 동의를 어떻게 받나요?
명의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는 하단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님)께 가입 동의를 받은 후, 가입 화면에서 부모님의 인증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U+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통화상세내역조회/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정보변경 등의 서비스 이용시 실사용자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단말기로 인증값을 전송하며, [인증값 받기]를 클릭하면 수 분 이내로 고객님의 폰으로 인증값이 도착이 되므로,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없이 그 화면에서 바로 인증값을 입력해 주세요.
※ 화면 이동 및 여러번 인증값 받기를 클릭 할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U+ [홈페이지] 스팸메일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음란, 광고성 메일로 스팸의 강도가 지나친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로 신고 가능합니다.
▶스팸메일 신고하기
→ 스팸메일 신고: http://www.spamcop.or.kr
U+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의 변경된 메뉴를 못 찾겠어요.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보기 기능을 통해 메뉴확인이 가능하며 검색바에 검색을하여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U+ [홈페이지] 외국인도 LG U+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코너에 번호와 함께 개통 당시 등록한 인증번호를 선택후 입력해 주세요.
(외국인등록증 번호/여권번호/기타인증)
단, 여권번호/기타 인증으로 회원가입시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U+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이용하지 않은 번호인 019177/019178 로 나와요?
01977, 01988, 01989 등의 번호는 부가서비스를 사용한 번호입니다.
(무선데이터, OZ Lite, 증권, 음성사서함 등)
위 번호가 실제 음성 통화를 한 번호는 아니므로 통화시간으로 요금이 과금되지도 않지만, 통화내역에는 음성 통화 뿐만 아니라 데이터(data)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도 함께 나타나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사용한 번호(서비스)를 보여드리게 됩니다.
U+ [홈페이지] 가입자와 납부자를 분리해서 로그인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입자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회선의 명의인이며, 납입자는 이용중인 서비스의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님으로 [가입자]와 [납입자]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가입자와 납입자에게 각각 제공하는 정보가 상이하므로 고객님께 해당하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분리를 한 부분이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