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통화품질] 통화권 이탈 이라고 나옵니다.
① 동일 지역에서 모든 가입자의 전화가 [통화권이탈]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 현재 위치하신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② 동일한 지역에서 다른 폰은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핸드폰에서만 [통화권이탈]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핸드폰의 전원을 off/on 후 발신을 시도하여 주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조치하여도 계속 통화가 가능하지 않다면 핸드폰 기기의 문제로 볼 수 있으므로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U+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명의도용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는 명의자 본인 직영점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제 불가)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U+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이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은 전국 각지에서 유플러스의 유무선 인터넷(초고속인터넷, LTE, 3G,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제공 방식 등의 통신서비스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U+ [명의도용] 온라인에서 접수하여 개통된 건은 명의도용 접수가 불가하나요?
온라인 개통은 비대면 방식으로 신용카드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등 강화된 인증절차를 거치도록 되어있으므로 사기 가입 여부를 알 수 없고, 직접 범인(사기범)을 상대로 수사기관에 고소 및 요금처리를 요구해야 합니다.
U+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U+ [홈페이지] 이번달 사용요금 조회(실시간 요금 조회) 코너는 어디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코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실시간 요금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출처: LGU+ 많이찾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권 이탈 이라고 나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