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공유정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공유정보’란 수신받은 번호(모르는 번호)에 대해 내용을 등록하면 다른 후후 이용자와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등록한 공유정보와 함께 등록자의 휴대번호 끝 4자리(예 : 1**4)만 표시되며, 다른 정보는 전혀 공개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신청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유플러스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오토콜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부가세 포함 월 3,300원이며 U+모바일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 구매는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통신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통신서비스는 휴대폰구매와 통신료납부로 상세문의는 LG U+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컴퓨터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