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EBS 데이터 안심옵션]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때, 나이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EBS 데이터 안심옵션
20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19세 이하의 고객은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에 가입해 주세요.
※ 만 나이가 아닌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유플러스 [원키퍼 기능] 즐겨찾기 설정이나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능
신분증&금융정보 목록에서 (☆)아이콘을 선택하면 즐겨찾기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음원 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음원 제작부터 통화 연결음 설정에 따른 소요기간은 소호링 홍보멘트 제작요청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며, 소호링 설정 완료 시 가입하신 고객님 번호로 설정완료 SMS를 발송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벨소리] 컨텐츠가 휴대폰에 다운로드 되지 않아도 돈이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다운로드형 컨텐츠 서비스의 결제는 다운로드 완료 시점에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다운로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선물하기 할 때는 선물 전송 완료 시 결제가 됩니다.
유플러스 [U+프로야구] 어떤 휴대폰에서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U+프로야구> 앱은 유플러스 고객 전용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가입 고객이라면, 삼성, LG 등의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또는 홈보이(S, L, 3.0, 2.0)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는 그대로 사용하고, 제휴사 멤버십만 탈퇴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컴퓨터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