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많이찾는 질문]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아무 번호나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번호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다른 고객이 사용하는 번호나 타사 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자녀폰 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면 저장된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설치된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거나 새로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USIM에 저장된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삭제를 위해서는 스마트 공동인증 App의 삭제 기능 또는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셔야 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