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많이찾는 질문]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안에 인증서 관리 프로그램(APP)을 삭제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다음과 같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홈 화면→앱스→스마트 공동인증 앱을 2초간 선택 후 삭제 또는 휴대폰→홈 화면→ 앱스→ 스마트 공동인증 앱 나온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옵션 키를 선택 후 삭제
LGU+ [많이찾는 질문]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는 보안성이 높은 USIM(키체인)을 이용하여 사용자 본인인증 및 휴대폰 점유인증을 동시에 수행하는 2채널인증 서비스로써, PC 및 스마트기기에서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U+ 보관함] U+ 보관함 용량을 얼마나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사용 중인 용량은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 설정> 저장소> U+ 보관함 선택
- 홈페이지(http://csp.uplusboxcokr)에서 : 내정보> 용량현황
- PC프로그램에서 : 내컴퓨터> V드라이브(V:)
LGU+ [많이찾는 질문]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