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많이찾는 질문]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 신청 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다면 LG U+에 해당 내역이 전달됩니다.
결제하신 월과 환불처리받은 월이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조정 반영이 되지만, 다르다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더라도 이미 사용 내역이 청구되었기 때문에 환불처리 받으신 월의 말에 일괄적으로 요금조정을 통해 익월 반영이 됩니다.
환불조정 처리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청구서합산, 통장입금 등)
LGU+ [많이찾는 질문]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 이용 시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는데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안심존 이용 시, 자녀 휴대폰의 배터리가 평소에 비해 소모가 클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심존 설정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통해 배터리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가입] 메뉴 선택→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마트피싱보호’ 검색 후 휴대폰에 설치→앱을 실행하여 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019-114로 전화→ARS(자동응답시스템)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LGU+ [많이찾는 질문]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U+멤버스] 온라인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할 때, 결제수단을 '휴대폰 결제'로 선택한 뒤 USIM인증을 선택해 주세요.
② U+멤버스 앱 화면에서 온라인 결제요청 팝업의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③ 온라인 결제요청 내역을 확인한 뒤 [확인]을 눌러 주세요.
④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⑤ 온라인 사이트 화면에 '결제 성공' 문구가 보이면 [확인]을 눌러 주세요.
※ USIM인증은 U+멤버스와 온라인 소액결제 부가서비스에 가입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