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나의 반쪽이 손수레에 큰박스 하나를 싣고 왔습니다. 그냥 시장갔나 왔겠거니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네요.
요즈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내 모습이 안스러웠는지, 어디서 들었는지 마가 좋다면서 천마엑기스를 어디서 주문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부쩍 스트레스가 많아진 요근래 이러다 내가 어찌되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나봅니다.
평소 혈압이 좀 높아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날 두통이 종종 찾아오는 날이 많이 지고 있긴합니다.
근데 양이 너무 많습니다.
저걸 어느세월에 다 먹을 런지..... 다 먹을 려면 2~3년은 걸릴 듯한 양 같은데,,, 하루에 얼마나 자주 먹느냐에 따라 틀리겠지만 저 같은 경우 조금씩 먹는다면 꽤 오래 걸릴듯 합니다.
여자가 혼자 들기엔 무거울듯 합니다.
이걸 주문하기전 나의 반쪽이 마가 혈액순환에도 좋다면 마 엑기스를 몇개 얻어와서 먹어보라고 했는데, 그때 먹을만 하냐고 해서 그냥 날 생각한게 고마워서 그저 맛없지만 먹을만 하다 했습니다.
그랬더니 몇일 뒤에 이렇게 왕창 한박스를 끌고 와 버렸네요.
나 자신은 나이가 들어간다는게 그렇게 실감나질 않는데, 나를 바라보는 나의 반쪽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가 봅니다.
예전과 다른 나의 모습이 안스러운가 봅니다.
예전엔 운동도 참 열심히 하고 그랬었는데,,,,
아무튼 옆에서 이렇게 챙겨 줄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참 고맙게 생각합니다.
혼자 보다는 둘이 좋고, 둘보다는 셋이 더 좋고,,,,
올해부터 이런저런 건강 식품을 많이 먹고 있는듯 합니다. 양파즙, 배즙, 홍삼 액기스, 이번엔 천마 액기스까지.... 여태껏 이런것 자체를 먹는걸 좋아하질 않아서 거의 먹질 않았는데, 올해부터는 너무 많이 챙겨 먹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챙겨 먹는다기 보다는 나의 반쪽이 챙겨 주는듯 합니다.
아마 나의 반쪽이 아니였더라면 앞으로도 이런건 내 스스로 구입할 일은 없을 듯 싶었는데...
열심히 돈벌어라고 하는건지........??ㅎㅎ
이건 덤으로 가끔씩 먹는 두유.....
천마의 효능을 보자면,
뇌 질환 계통의 질병과 심장질환에 최고의 신약이며 특효약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순환장애, 고혈압, 저혈압,중풍, 편두통, 어지럽증, 순발저림,뇌출혈,당뇨병, 귀울림,동맥경화,협심증,경련 및 목덜미와 어깨, 잔등이 당기고 뻣뻣한데, 간질,신경쇠약, 위궤양,간경와,발기부전,조루증등 다양하게 쓰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