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을 누른 후 반품 /교환 사유로 ‘상품불량’을 선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발급 취소가 가능한가요?
모바일
네, 발급된 할인권은 포인트파크 고객센터(02-521-6699)를 통해 취소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제휴 포인트의 반환은 제휴사 정책에 따라 최대 3영업일까지 소요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교환신청을 했는데 반품하고 싶어졌어요.
액세서리샵
구매자가 직접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문취소 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이벤트 당첨자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액세서리샵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참여]→[당첨자 발표]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카드사 및 은행별로 다릅니다. 평균 환불 기간을 안내해 드리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또는 은행으로 문의해 주세요.
[신용카드 구매]
결제정보가 아직 카드사로 전달되지 않은 경우 바로 취소처리 됩니다. 그 외에는 영업일 기준 3~4일 후 취소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구매]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취소하는 경우 바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10일이 지난 후에는 영업일 기준 2~3일 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반품 또는 교환이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액세서리샵
네. ‘구매확정’을 결정한 다음에는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시 유의해 주세요.
또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및 포장박스 훼손, 또는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도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제외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진행 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액세서리샵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참여]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