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참여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쿠폰: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구매할 때 적용되는 할인 쿠폰
*상품 쿠폰: 각 상품별 적용되는 할인 쿠폰으로 특정 상품은 구매 시 자동으로 발급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휴대폰이 불량이면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개통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제조사의 공식 A/S 센터에서 ‘기기불량확인증’을 받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휴대폰 교체를 요청하시면 동일한 모델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다른 모델로도 교환 받을 수 있으며, 환불도 가능합니다.
이를 원하는 고객은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공식 A/S 센터에서 ‘환불인가서’를 받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U+요금제가 궁금해요.
모바일
U+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로 이동하셔서 요금제를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구매 내역이나 주문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액세서리샵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2개 이상 결제수단으로 구입한 경우 부분 취소 하거나 구매 취소 시 반품 배송비 등 차감금액이 발생하면 어떤 식으로 환불받나요?
액세서리샵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발생한 금액은 아래 순서대로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1순위 - 카드, 계좌이체 금액
2순위 - 기프티엘
3순위 - 포인트 파크
※ 기프티엘과 포인트 파크는 부분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시1)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하고 구매 취소했는데, 반품비가 3천원이 나온 경우 :
카드 결제금은 환불 되고 키프티엘은 반품비로 차감됩니다.
예시2)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한 다음, 8천원만 주문 취소한 경우 :
카드결제금 7천원은 모두 돌려 받을 수 있지만, 기프티엘은 부분 환불이 안되므로, 나머지 1천원은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 포인트파크와 기프티엘의 부분 환불 정책에 따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한 휴대폰과 다른 휴대폰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개봉을 하지 마시고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