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bilv
엘지 유플러스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 LG U+ 고객센터App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하기
→ 경로 : 홈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App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상단 ≡ > 요금 조회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단말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App 실시간 요금조회 : 메인화면 > 실시간 요금
→ 바로가기: http://cv.uplus.kr/104.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사용현황 > 사용내역 조회 > 실시간 요금 조회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가능): https://www.lguplus.com/mypage/bilv?p=1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엘지 U+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