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해지] 고객센터로 해지했는데 홈페이지에서는 사용 상태로 나타나는데 왜 그런거예요?
LG U+ 홈페이지의 경우 해지접수 후 정보반영에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지접수 후 장비 수거 및 신호 변경 작업으로 인해 회선 철거까지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나, 요금은 해지접수일자 기준으로 부과되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이용중인 통신사에 미납 요금이 있어도 LG U+으로 번호 이동을 할 수 있나요?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에는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실 때, 현재까지 SK텔레콤 또는 KT 에서 이용한 요금을 정산한 후 개통이 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입] 외국인의 경우 LG U+에 휴대폰 몇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한가요?
등급에 따라 개통 회선 수(1~2회선)가 다르며, 할부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시 해지 방법?
사망 해지신청은 고객센터에서는 처리 불가하며, 대리점 및 직영점 내방시 가능합니다.
<사망 해지신청시 서류안내>
① 사망 명의자의 가족이 신청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확인서류, 가족관계증빙서류
② 가족이 없는 명의자 사망 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 확인서류(사망진단서,사체검안서 등)
엘지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당일 : 번호이동 신청을 한 변경후 통신사 대리점에서 철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당일 취소할 경우
LG U+ 모바일로 철회 신청
② 번호이동 당일 이후 : 번호이동 당일을 포함한 15일 이내에 변경후 통신사에 철회 의사를 밝힌 뒤 환불 처리하고,
철회일 포함한 4일 이내로 변경전 통신사에서 별도로 개통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1월 15일까지 번호이동 철회 가능하고,
1월 15일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철회 신청 후 1월 18일까지 SKT로 재개통 신청
■ 고객이 통화품질 불만 사유로 철회를 원할 경우 → 먼저 고객센터로 통화불량 사유 확인 접수 → 2~3일 이내에 통화품질팀에서 실사 후 주거주 지역이 통화불량임을 확인 후 철회 승인 →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여 LG U+ 단말기 반납 및 SKT 구 단말기를 환수 받고, 그 동안 LG U+ 사용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 처리
※ 번호 이동 철회 시 단말기 구입 비용, 가입비, 번호이동 수수료를 모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LG U+ 해지 처리 후 반드시 3일 이내에 이전 사업자로 방문하여 번호 재개통 절차를 거처야만 기존에 이용하셨던 번호로 다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 이내에 재개통을 하지 않을 경우 두개의 이동통신 모두 해지상태이므로 019/011/017/018/016 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입] 휴대폰 단말기 할부는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단말기 할부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단, 할부이용 중 할부기간 변경불가)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엘지 U+ [해지] 고객센터로 해지했는데 홈페이지에서는 사용 상태로 나타나는데 왜 그런거예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