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설치비가 추가되나요?
신규 가입하거나 이전 설치하는 경우, 부가세 포함 22,000원의 설치비가 발생합니다.
단, 패키지 요금제 가입 고객이 기기를 추가하거나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로 기기를 교환하는 경우, 무료로 설치해 드립니다.
※ 제휴기기 설치 및 철거비는 제휴사에서 청구하므로,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데 U+스마트홈에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인터넷으로 U+스마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어디로 들어가면 부모님댁의 상태를 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 우리집기기 화면의 [부모님 댁 살펴보기]에서
가스잠그미/도어센서의 상황을 한눈에 보기 쉽게 보여주며 각각의 기기들의 현재 상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 해지 시, 스마트홈 스피커를 포함해 스마트홈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홈매니저가 방문해 기기를 회수하고,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약정기간 내 해지해 기기를 회수하는 경우, 홈매니저 방문 비용이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할 수는 없나요?
패키지로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 제품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부모안심(부모님댁 살펴보기)] 동시에 여러 명 이용이 가능한가요?
부모님의 U+스마트홈 앱 > 사이드 메뉴 > 가족관리 메뉴에서
자녀의 U+ ID 혹은 핸드폰 번호를 추가하면 부모님과 자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20명까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스마트홈 기기 1개만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 1개만 가입할 수 없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야 U+스마트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내맘대로2 요금제] 개통 후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교환할 수 있나요?
내맘대로2 요금제 가입 고객은 최초 개통 후 6개월 이내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구성한 스마트홈 기기를 최대 4개 교환할 수 있으며. 수면센서, 수면등, AI리모컨허브, 동글형 허브, 스마트홈 스피커로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수면센서와 수면등 2개로 내맘대로 패키지를 구성한 경우, 최대 2개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2 외 다른 요금제에서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U+스마트홈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