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U+ 스마트홈 -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플러그는 아카라코리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구매한 기기를 U+스마트홈 Easy 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플러그에 관련해 발생하는 문제는 LG유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및 관련 사항은 아카라코리아 고객센터 02-6949-26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스마트홈 -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플러그는 연결된 가전제품의 전원을 휴대폰 앱으로 켜고 끄고, 전기 사용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 주요기능
- 휴대폰 앱을 통해 연결된 가전제품을 켜고 끄기
- 자동으로 전원이 켜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
- 과부하차단 기능을 통해 화재 예방 가능
- 연결된 가전제품의 전기 사용량 확인
[LG] U+ 스마트홈 - [조도센서_Easy 전용]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저전력 배터리로, 한번 교체하면 약 2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단,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배터리 수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도어센서_Easy 전용] 전원선을 연결해야 하나요?
도어센서는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한 번 교체하면 약 2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지 않고 도어센서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단,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도어센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