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앱정보 메뉴에서 [이용약관]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우리집 화재로 인한 다른 집의 손해까지도 보상되나요?
설치 주소지에 발생한 피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지란, 키즈케어 가입 시 신청서에 작성한 주소입니다.
설치 주소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집 안에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 보험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한 달 전 화재 보상을 받았는데 이번 달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한도에서 보상받은 금액을 뺀 만큼만 보상받을 수 있나요?
화재는 최대 1,000만원, 도난은 최대 500만원 한도로 각각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LGU+ 스마트홈 - [키즈케어]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