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맘카의 감지 항목 설정이 '모든 움직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모든 움직임으로 설정하면, 반려동물이나 빛 변화와 같은 작은 움직임까지 인식합니다.
원한다면 사람의 움직임만 감지하도록 설정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외 직구를 통해 AQARA 도어센서를 구매하실 경우 Zigbee 3.0 버전 도어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Zigbee 1.2 버전 미지원)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보안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키즈케어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 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보험의 효력은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보험 가입 사실 여부를 바로 확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가입정보를 보험사에 전달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 [키즈케어]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개통 완료 후, 휴대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출처: L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LGU+ 스마트홈 -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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