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기사 설치완료 후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완료 시 고객님께 번호이동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문자 받으신 후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완료 후 약 반나절 후에 됨 (기사가 개통했으나 전화가 바로 안 됨))
U+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이 있나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에게 요금미납분이 있는 경우
②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 타 사업자로 번호이동하실 경우
→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로 먼저 요청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한 서비스가 삭제 되지 않은 경우
④ 번호이동시 서비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일시정지, 서비스변경 진행중일경우)
⑤ 해지된 전화번호일 경우 (반드시 정상 이용중인 전화번호만 번호이동 가능)
U+ 전화 -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U+ 전화 - [전화장애]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전화의 전원이 제대로 켜져있는 지,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전원과 배터리 충전이 모두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통화는 무료 인가요?
LG U+ 의 인터넷전화 가입자간에는 무료통화가 제공됩니다.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전화모뎀CPG)는 사용이 안됩니다.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전화모뎀 혹은 전화기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전화모뎀 LED 확인
① 전화기 자체가 꺼져있는 경우
: 전화모뎀 어뎁터 선을 확인(다른 콘센트 연결 및 재탈착)
② 전화기 자체는 켜져 있으나 인식 못하는 경우
: 전원선 제거 한 뒤 잠시 후 재연결
③ 인터넷 램프가 꺼져있는 경우
: 연결선 자체가 끊어졌거나 빠진건 아닌지 확인
④ 전화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사용 중 제외)
: 전화모뎀이 인증까지 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로 전화모뎀 리셋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LG u+ 전화 -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