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장비를 떨어 뜨렸는데 액정에 검은 줄이 생겼습니다.
액정에 충격이 가해져 줄이 간 상태라면 교체가 필요하며,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과 같은 과실이 있을 경우 교체 시 교체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를 정지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인터넷전화 이용정지 기간에는 기본료는 발생되지 않으며, 장비임대료 및 단말기 할부금, 미납시 연체료는 발생됩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나 설치비가 있나요?
U+인터넷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개통설치비(11,00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단, U+인터넷과 동시 개통시에는 U+인터넷전화의 개통설치비는 면제되며 만약 택배개통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택배개통비(2,75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U+ 전화 -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인터넷 전화 장비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에 정보 보호를 위해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초기화 가능하며 초기화 후 비밀번호는 숫자 0000 입니다.
U+ 전화 - U+ 전화 - [U+인터넷전화] 기존 전화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해서 사용 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번호이동신청을 통해 기존번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쓰시던 전화번호가 해지가 되어 있으면 번호이동이 불가하며, 번호이동이 완료되면 이전통신사의 전화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U+ 전화 - [U+인터넷전화] 폰(전화단말기)은 하나만 사용 가능한가요?
원넘버다폰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주민번호 기준으로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원넘버다폰 서비스 (월정액 1,100원, 부가세 포함)
: 하나의 전화번호로 여러 대의 전화기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전화가 오면 등록된 모든 단말기로 받을 수 있으며, 한 대가 통화 중이라도 다른 전화기로 발신과 착신이 모두 가능합니다.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A/S 무상기간은 어떻해 되나요?
U+인터넷전화 장비의 무상 A/S 교체 기간은 1년입니다.
개통 후 1년이 지난 이 후 교체 시에는 교체 비용 발생이 발생되며, 1년 이전에도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과 같은 과실이 있을 경우에는 무상기간이라 하더라도 교체비용 발생 될 수 있습니다.
U+ 전화 -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이 안되는데 왜 그런거예요?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명의자 주민등록번호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가 불일치한 경우
② 현재 미납중이거나,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③ 인터넷전화결제 신청자가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 법정대리인 동의 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
④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⑥ 분실 등록된 경우
⑦ 인터넷전화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한 경우
⑧ 명의변경한 경우 만 3일 간 이용 제한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LG u+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장비를 떨어 뜨렸는데 액정에 검은 줄이 생겼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