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U+ 모바일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만 하고 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좋은하루 되세요” 란 문구가 자동설정됩니다.
문구를 변경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해당문구가 노출됩니다.
U+ 모바일 [콜메시지] 홈페이지에서 문구 설정을 했는데 왜 다른 문구로 나타나나요?
홈페이지에서 문구 등록을 하였어도 콜메시지 설정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 하신다면 휴대폰으로 등록된 정보가 먼저 노출됩니다.
※ 설정 우선순위 : 휴대폰 직접 설정 > 미노출 대상 관리 > 기본설정
U+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콜메시지] 미노출 대상 관리는 몇 개 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미노출 대상 관리는 최대 5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상품권으로 데이터 쉐어링은 이용 불가합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요금제의 데이터를 LTE 패드/카메라 등의 데이터 전용 기기와 공유하는 기능이나, U+ 데이터상품권은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데이터 쉐어링 이용이 어렵습니다.
U+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Zone 이용이 가능한가요?
USIM인증 방식으로 U+Zone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유플러스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