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 MMS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별도의 등록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U+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상품권번호 인증 후 등록해주세요.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잔여량 50%/100%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U+ 모바일 [아이지킴이]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요일, 시간, 시간 간격을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일은 월~금, 월~토, 월~일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시간 간격은 1~3시간 사이, 시간은 시작 및 완료 시간을 최대 13시간 범위 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아이지킴이] 안심 시간 위치 보내기는 뭔가요?
안심시간 위치 보내기는 안심시간을 설정하여 안심시간에 자신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보호자 한명 당 안심시간은 1개가 등록 가능합니다.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 제공을 제한하지 않는 예외 서비스는 없나요?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 MMS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