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당일로부터 최대 1년까지 선물 예약발송 일시 지정 및 발송 가능합니다.
- 즉시발송 : 결제완료 즉시 상품권번호 MMS 발송
- 예약발송 : 결제완료 이후 지정한 일시에 상품권번호 MMS 발송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LG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후 통화연결음을 해지하고 통화연결음+매달1곡으로 재가입했는데, 알리미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통화연결음 월정액 해지 시 알리미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또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전환가입 시 알리미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LG [U+가족지킴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이란 LG U+의 풍부한 비디오 컨텐츠로 포인트리를 통해 회원가입 시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컨텐츠의 경우 별도 비용을 부과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생활속 팁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