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생활속 팁|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당일로부터 최대 1년까지 선물 예약발송 일시 지정 및 발송 가능합니다.
    - 즉시발송 : 결제완료 즉시 상품권번호 MMS 발송
    - 예약발송 : 결제완료 이후 지정한 일시에 상품권번호 MMS 발송



    LG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 통화연결음을 쓰고 있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사용하게 되면 기존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기존에 월정액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해당서비스 월정액으로 변경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시 기존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LG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후 통화연결음을 해지하고 통화연결음+매달1곡으로 재가입했는데, 알리미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통화연결음 월정액 해지 시 알리미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또 다른 통화연결음 상품으로 전환가입 시 알리미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LG [U+가족지킴이] 보호자와 보호대상자는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 화면 상단의 현재 보호대상자 및 보호자 영역→추가→연결한 기기의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완료할 수 있습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이란 LG U+의 풍부한 비디오 컨텐츠로 포인트리를 통해 회원가입 시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컨텐츠의 경우 별도 비용을 부과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