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기기 변경 시 기존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의 토큰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ASS앱을 새로 설치하시고,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LG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 % )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LG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생활속 팁
엘지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