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많이찾는 질문]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적용 우선순위는 기념일음>친구별음>요일음>시간대음>기본음 순으로 적용됩니다.
* 기본음: 평상시에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를 기본음으로 제공
* 시간대음: 특정 시간대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시간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시간대를 설정할 경우 기존의 시간대링은 삭제
* 요일음: 지정된 요일에만 해당 곡이 들리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새로운 요일음을 설정할 경우 기존의 요일음은 삭제
* 친구별음: 지정된 번호로 전화가 올 때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최대 10개까지 번호 지정 가능
* 기념일음: 특별한 날(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위해 지정한 날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기념일음은 설정일부터 1년 내의 기간에만 유효하며 최대 5개까지 설정 가능
통화연결음 수정/관리는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간편하게 수정 가능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를 등록해 놨는데 해당 번호 차단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가 켜져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번호 등록은 시스템에 차단 대상을 등록할 뿐이고, 서비스가 ON 되어 있어야 차단이 됩니다.
LGU+ [많이찾는 질문]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