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by 로벨리아_k 2019. 9. 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도중에 다운로드가 멈췄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앱이 설치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설정해 주세요.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 앱 실행 → [설정] → [앱 자동 업데이트]에서 ‘자동 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와이파이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게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