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직접 입력하지 않은 자택주소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직접 입력하지 않은 자택주소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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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 카드발급 등 금융거래 시 금융회사에 등록한 자택주소가 NICE평가정보에 수집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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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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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조회한 부동산정보는 앱 또는 휴대폰에 저장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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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을 종료하면 조회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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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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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