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아요.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해외에서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워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삼성 및 LG 워치: 발신은 휴대폰과 워치 각자가 가진 고유 번호로 표시되지만, 수신은 원넘버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애플워치: 해외에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세요.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