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선불요금제(국제전화)는 합리적인 선불요금제에 국제전화 혜택을 더한 알뜰한 요금제이며, 2종류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1. 선불 300MB(국제전화 매일 20분) 요금제의 기본요금은 부가세포함 40,700원입니다.
집전화/이동전화 무제한이며, 문자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데이터는 300MB제공되며, 소진후 최대 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2. 선불 11+(국제전화 매일 20분)요금제의 사용요금은 부가세포함 55,000원입니다.
집전화/이동전화 무제한 이용가능하며, 문자는 기본 제공됩니다.
기본 데이터는 11GB제공되며, 소진후 3Mbps의 속도로 계속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전화는 요율에 따라 통화가능 시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중국, 태국, 몽고, 미국, 캐나다, 인도, 대만은 일 20분 통화가능합니다.
- 베트남,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스리랑카, 카자흐스탄, 라오스는 일 5분, 그 외 국가는 요율에 따라 일 1~3분 통화 가능합니다.
일 20분 프로모션 : 인도, 대만
일 5분 프로모션 : 베트남,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스리랑카, 카자흐스탄, 라오스
기간 : 2019.12.31까지
요금제 이용 조건 안내
LTE 스마트폰만 가입 가능
* 이용기간 : 30일 단위 (월 구분 없이 충전일로부터 30일 사용 가능)
* 선불요금제의 월 제공량 기준은 30일 단위입니다.
음성통화 이용 안내
유무선 기본제공이란?
무선/유선/인터넷전화 : 정상 이용 시 사용량에 관계없이 무료로 제공
* 무선(010,011,016,017,018,019), 유선(지역번호 02,03X,04X,05X,06X), 인터넷전화(070)
그 외 통화 : 합산하여 아래의 제공 통화량 내에서 이용가능
* (선불기본) 제공량 초과 후 추가충전시 음성은 1.98원/초, 영상 3.3원/초로 차감됨
* (선불기본외 요금제) 제공량 초과 후 차단(추가 충전시 음성은 1.98원/초, 영상 3.3원/초로 차감됨)
그 외 통화 : 무선/유선/인터넷전화가 아닌 모든 통화(전국대표번호(15XX,16XX), 평생개인번호(050X), 주파수공용통신(013) 등) 영상/부가 제공 통화량 초과 시 추가 충전을 통해 사용 가능(영상통화 이용 시 기본 제공량에서 1.66배로 차감)
영상통화는 선불 기본/선불 300M(국제전화 일 20분 포함)은월 50분, 선불11+(국제전화 일 20분 포함)는 월 300분 제공
※ 단, 스팸, 상업적 용도 사용, 과도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의 경우 회사는 차단, 이용정지 등을 적용할 수 있음 (추가충전 금액이 있을 경우 추가충전 금액에서 차감)
-음성통화량이 일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가 넘는 경우(영상통화는 음성의 1.66배로 계산)
-음성통화량이 월 6,000분을 초과할 경우(영상통화는 음성의 1.66배로 계산)
-음성/영상통화량 수신처가 월 1천 회선(합산) 초과하는 경우
-060 정보이용료는 추가 충전시에만 사용 가능
문자 메시지 이용 안내.
사업자 구분 없이 무제한 제공
※ 단, 스팸, 상업적 용도 사용, 과도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의 경우 회사는 차단,이용정지 등을 적용할 수 있음 (추가충전 금액이 있을 경우 추가충전 금액에서 차감)
-메시지 사용건수가 1일 200건 이상, 월 10회 초과 시
-메시지 수신처가 3,000명 초과 시
-메시지 사용건수가 일 500건 초과 시(일 500건 미만이나 스팸,상업적용도,과도한 사용으로 반복 발생시에도 이용정지 될 수 있음)
-기타 이용약관 규정 위반 시(물리적 장치 등을 통해 발송, 제3자 임대 등)
-기본제공량 초과시 SMS 22원/건, MMS text 44원, 사진 첨부 220원, 동영상 첨부 440원, 이메일 55원으로 차감
데이터 이용 안내.
-무료 제공량 초과 시 문자 안내 후 QOS 적용됨, 초과 사용 시 QOS해제 불가입니다.
-핫스팟 이용 시 월 기본 제공량 내에서 테더링 가능 초과 시 사용 불가입니다.
-060등 정보이용료 관련 서비스는 사용이 불가. 추가 충전 시 사용 가능합니다.
-mVoIP는 데이터 기본제공량에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LTE기본데이터 소진 후 안심데이터(Qos) 적용 시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이용 안내.
사용 불가서비스 : 착신전환, 스마트로밍 서비스, 듀얼번호 서비스, 필링 등 유료 부가서비스(단, 선불기본 요금제의 경우 매너콜은 추가 충전 후 사용가능)
유의사항 안내입니다.
당월 충전금액은 개통 취소를 제외한 다른 사유로는 환불 불가하며 당월을 제외한 충전 금액은 사용전까지 환불 및 취소 가능함.
추가충전 금액은 이용 기간 만료 후에도 이월 되며 추가 충전한 시점부터 1년간 사용 가능(단, 해지 시 환불 불가)
해지 시 3일이내 취소 가능하며 단, 직권해지는 번호이동 가입고객은 당월 내 당일 포함 3일/신규는 당월까지만 가능(후불과 동일)
소액결제나 콜렉트콜은 사용불가임.
Wifi는 사용 가능하나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Wifi는 사용불가(U+zone사용불가)
요금제의 변경 신청은 이용기간 중 가능하나 사용은 이용만료 익일부터 사용 가능(이용기간 내 1회만 변경 가능)
개통 당월의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적용되며 해지, 일시정지, 직권정지 되는 경우 당월 해지 취소, 정지해제 시에만 기존 제공량이 제공되며 당월 이후에는 소멸되며 선납 후 정상 서비스 사용이 가능함.
요금제 변경 시 기존 충전액은 승계 가능함.
개통 후 7일 이내 충전이 안된 경우 개통 취소 또는 직권해지 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내 별도의 명시가 없는 경우 기본제공 음성, 문자, 데이터통화 등은 국내에 한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