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임대폰 대여하기 안내입니다.

모바일.컴퓨터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임대폰을 빌려드려요
    택배 배송 직접 신청
    본인 인증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하고 매장 방문
    매장의 임대폰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신청
    전화로 택배 또는 매장대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 365일/24시간

     

     

    임대폰 임대기간 및 요금 알아보아요.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유료사용기간 이후 반납하지 않으시면 연체금액이 청구됩니다.
    (연체금액 = 사용기간경과요금 × 사용일수)
    프리미엄 임대폰은 최근 3년 이내 출시된 애플, 삼성, LG의 프리미엄 모델이며 매장의 재고에 따라 대여할 수 있습니다.

     

    5G 단말을 분실/파손하는 경우 LTE임대폰 사용이 가능하며, 분실/파손 등록 후 LTE요금제로 변경한 이후에 임대폰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는 반드시 5G 요금제와 쌍을 이루는 LTE요금제로 변경해야 합니다.
    -5G 프리미엄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5G 스페셜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 5G 스탠다드 -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59, 5G 라이트 -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49

     

    임대폰 대여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접수 후 임대폰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번호 1개당 기기 1대를 임대할 수 있으며, 사용 중 다른 임대폰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연체 및 납부해야 하는 금액이 남아있는 고객은 임대폰을 대여할 수 없습니다.
    -임대폰을 사용한 이후부터는 기존에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임대폰을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임대폰 반납은 대여 당시의 정상 상태로 반납해야 합니다.
    반납기간 및 분실, 파손/화면잠김시 처리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