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금융사고 안심팩 서비스는 소중한 개인정보가 명의도용 및 금융사기에 이용되지 않도록 LG유플러스와 NICE평가정보가 함께 제공하는 개인정보 통합 보호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 월 990원입니다.
명의 보호 서비스 : 명의도용을 차단하고 명의 사용내역을 자세히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 신용조회가 발생할 경우 실시간으로 단문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알림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안내
명의도용을 차단하고 명의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용조회건이 발생할 경우 알림을 통해 금융사기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피해 발생 시 금전적으로 보상해 드리는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를 통해 금융사기 및 명의 도용의 위협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금융사고안심팩 이용약관 보기 >
이용 방법
홈페이지
위쪽 ‘신청하기’ 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 명의도용 차단 설정 및 기타 조회는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홈페이지에 표시된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휴대폰 이용방법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및 명의도용 차단 설정 URL(인터넷 주소) : 휴대폰에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명의 보호서비스
서비스 안내
실명확인, 본인 인증 내역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타인에 의한 불법적인 명의도용 시도를 차단하고 본인 명의 사용내역을 확인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명의사용 내역조회
내 명의로 발생한 실명확인 차단, 본인 인증 차단, 본인 인증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명의도용 차단설정
온라인에서 내 주민번호와 이름을 사용한 실명확인 및 본인 인증 시도를 차단하여 타인에 의한 명의도용을 방지합니다.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서비스 안내
금융사기방지 서비스는 신용조회가 발생 즉시 단문메시지 ,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신용조회가 발생할 때 마다 금융기관에 전달되는 메시지 설정 기능으로 신용조회로부터 안전해질 수 있습니다.
금융명의도용으로 인해 본인 모르게 발생할 수 있는 신용조회를 미리 차단합니다.
신용보호상태 설정
신용조회 가능여부 설정 가능합니다.
신용조회 상태를 신용보호 차단으로 설정할 경우 고객 명의로 신용조회가 이뤄질 때 마다 설정해 놓은 상태 메시지가 금융기관이나 신용조회기관에 즉시 전달됩니다.
금융기관(신용조회기관)은 회원님의 상태 메시지를 바탕으로 금융사기 및 명의도용 여부를 판단하여 금융거래 승인 또는 승인거부
금융사기방지 알람
신용조회를 하는 경우 단문메시지와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신용조회 발생내역을 ARS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안심보장 서비스
서비스 안내
개인정보안심보험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와 제휴 보험사로부터 보상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보상 내용은 보이스피싱, 메신저피싱 등 개인정보유출 또는 지불용 카드의 부정사용으로 인한 금전피해와 소송 비용 등입니다.
NICE평가정보㈜에 가입의사를 밝힌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이용 고객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본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상 배우자 및 직계존속, 직계비속을 피보험자로 지정 할 수 있습니다.
보상진행
보상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제휴 보험사에서 제공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및 보상서비스 관련 상세 내용은 NICE평가정보(주)의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상하는 손해
금전손실보험금 지급
피보험자에게 발생한 보이스피싱, 메신저피싱, 개인정보유출 또는 타인에 의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부정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실액의 경우 2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소송비용 보상
금전손실보험금 지급 사유와 동일한 사유로 금전손실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소송진행 비용을 5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절차 및 이용안내
안내 메시지에 있는 ‘서비스 이용하기‘를 클릭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을 경우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 제공도 중지되며, 일시정지를 해제할 경우,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별도의 안내 메시지가 재발송됩니다. 재발송된 안내 메시지에서 ‘서비스 이용하기‘를 클릭하면 다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밋 해지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안내
명의보호는 NICE평가정보㈜와 제휴된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차단 및 내역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때 개인정보안심보상과 관련된 사항에 동의 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별도의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안내 메시지에서 ‘서비스 이용하기‘를 선택해야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안심보상은 보이스피싱, 메신저피싱, 개인정보유출, 지불용 카드 부정사용으로 발생한 금융사기만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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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 중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1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는 고객은 1회 가입만 인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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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금융사고안심팩] 명의 도용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인터넷상 회원가입이나 게시판 이용, 이벤트 참가 등을 하려고 할 때 자동 차단되면서 그 내역을 고객님의 휴대폰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 주는 안심서비스입니다.
[금융사고안심팩] 명의 도용 차단 서비스는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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