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컴퓨터 TIP

LG 유플러스 신용관리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by 로벨리아_k 2019. 6. 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신용관리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신용정보와 신용등급을 확인하고 변동사항을 알림으로 안내받는 서비스입니다.

신용관리 월정액 무료 서비스는 신용정보, 신용등급 및 평점이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님의 신용변동, 대출현황, 카드이용실적, 신용조회기록 등과 관련한 요약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 서비스 월정액 3,300원  서비스는 신용정보, 신용등급 및 평점이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한 후 관리해 드리는 프리미엄 신용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통계 및 분석결과를 받을 수 있고,신용정보 변동관리, 신용정보조회, 신용등급 평점, 카드정보관리, 신상정보관리, 신용이력 현황 등이 포함되며, ‘크레딧 에이플러스’를 통해 신용컨설팅과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사항.

서비스 안내입니다.
-고객님의 신용정보가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알림 수신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 대출 및 거래, 연체, 카드정보 등 상세한 신용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에이플러스’의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통해 신용등급 변동 가능성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PASS 앱 전용 부가서비스로 만 19세 이상 고객인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앱설치- 휴대폰에서 PASS 앱을 설치해 주세요.

서비스 가입

U+신용관리 무료서비스와 유료서 비스는 PASS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휴대폰 - PPS(선불휴대폰) 이용자, 알뜰폰 가입자, 19세 미만 미성년자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단, 법인고객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명의자가 이용 중인 하나의 휴대폰번호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문의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문의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600-1533(유료)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는 1600-1533(유료)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신용관리 서비스에 대한 설명

 

U+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U+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신용관리 서비스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로 가입되며, 무료 가입 후 U+신용관리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U+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신요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되며, U+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U+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U+신용관리는 유지되며, U+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