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컴퓨터 TIP

LG 유플러스 신용관리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로벨리아_k 2019. 6. 4.

LG 유플러스 신용관리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신용정보와 신용등급을 확인하고 변동사항을 알림으로 안내받는 서비스입니다.

신용관리 월정액 무료 서비스는 신용정보, 신용등급 및 평점이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님의 신용변동, 대출현황, 카드이용실적, 신용조회기록 등과 관련한 요약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 서비스 월정액 3,300원  서비스는 신용정보, 신용등급 및 평점이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한 후 관리해 드리는 프리미엄 신용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통계 및 분석결과를 받을 수 있고,신용정보 변동관리, 신용정보조회, 신용등급 평점, 카드정보관리, 신상정보관리, 신용이력 현황 등이 포함되며, ‘크레딧 에이플러스’를 통해 신용컨설팅과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사항.

서비스 안내입니다.
-고객님의 신용정보가 변동되는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알림 수신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 대출 및 거래, 연체, 카드정보 등 상세한 신용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에이플러스’의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통해 신용등급 변동 가능성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PASS 앱 전용 부가서비스로 만 19세 이상 고객인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앱설치- 휴대폰에서 PASS 앱을 설치해 주세요.

서비스 가입

U+신용관리 무료서비스와 유료서 비스는 PASS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안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휴대폰 - PPS(선불휴대폰) 이용자, 알뜰폰 가입자, 19세 미만 미성년자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단, 법인고객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명의자가 이용 중인 하나의 휴대폰번호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문의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문의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600-1533(유료)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는 1600-1533(유료)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신용관리 서비스에 대한 설명

 

U+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U+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신용관리 서비스는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시 무료로 가입되며, 무료 가입 후 U+신용관리 무료서비스 페이지에서 유료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U+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신요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되며, U+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U+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U+신용관리는 유지되며, U+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