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컴퓨터 TIP

LG 유플러스 자동응답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로벨리아_k 2019. 5. 16.

LG 유플러스 자동응답 서비스는 전화를 받지 못할 때 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알림 메시지를 전송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요금음 부가세포함 월 550원입니다.전화를 건 사람에게 부재중 상태를 안내,걸려온 전화를 못 받을 경우 상대에게 문자로 자동 안내,매너콜 서비스 이용 고객은 무료이용 가능,(단, 매너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LTE요금제 사용자는 부가세 포함 월 550원의 이용료 발생)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이럴 때 이용하세요
수업, 회의, 영화 관람 등으로 통화하기 힘들 때
통화할 수는 없어도 상대방에게 부재 중 메시지를 보내고 싶을 때

 

이용 안내
자동응답 서비스에 가입하면 U+통화도우미 앱에서 서비스 설정, 변경, 이력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사용 설정이 필요하며, 예약 해제 기능 제공됩니다.
공중전화에서는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자는 듀얼번호로 전화가 올 경우에도 전화 거는 사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거는 사람의 번호가 #기호와 함께 표시됩니다.
자동응답 서비스와 지정번호 필터링 서비스는 동시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매너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LTE요금제 사용자의 경우 부가세 포함 월 55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서비스를 해지한 날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지한 다음날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부재중전화조회 서비스는 매너콜,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에게만 제공되며,LG U+ 홈페이지 및 통화도우미 어플을 통해 신청 및 부재중 전화 조회가 가능합니다.

 

최대 90일 동안 1,000건까지 보관이 가능합니다. 내역 보관 건수가 1,000건이 초과됐을 시에는 오래된 내역부터 삭제 됩니다.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