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매너콜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모바일.컴퓨터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 중이거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전화를 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이며, 이용요금음 부가세포함 월 1,100원입니다. 통화 연결이 안되는 곳에 있을 때 걸려 온 전화 조회, 자동응답과 착신전환 서비스 무료 이용가능하며, 단, 착신전환 서비스는 착신전환(통화만) 상품이 무료이며, 착신전환(통화와 문자) 상품은 부가세를 포함한 88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힙니다.

    묶음서비스 할인혜택

     

    이럴 때 이용하세요
    수업, 회의, 배터리 부족 등의 이유로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걸려온 전화를 알고 싶을 때
    해외 등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에 있을 때 걸려온 전화를 확인하고 싶을 때
    다른 사람과 통화 중일 때 걸려온 전화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무선인터넷을 사용 중이라 통화 연결이 되지 않을 때 걸려온 전화를 알고 싶을 때

     

    이용 안내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24시간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매너콜과 착신전환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여 요금 할인을 받다가 매너콜을 해지하면, 할인 혜택은 중단되며, 착신전환 서비스는 초기화됩니다.
    매너콜 서비스가 포함된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해지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TE 요금제는 매너콜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자동응답 및 착신전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지 않습니다.

     

    매너콜이 아닌 통화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알림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걸려온 전화 기록은 휴대폰의 부재중전화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분 이내에 같은 번호에서 연달아 부재중 통화가 발생하는 경우, 알림 메시지는 1건만 발송되며 나머지 기록은 부재중 전화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재중 전화 기록은 최대 90일 이내의 1,000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0건을 초과하는 경우 오래된 기록부터 삭제됩니다.

     

    알림 메시지는 48시간 이내 부재중 통화에 대해 발송됩니다.
    모든 부재중 통화 내역은 모바일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같은 날 다시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U+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부재 중 전화 조회 서비스에서 발신, 수신 내역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부재 중 전화조회] 서비스는, 매너콜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 통화중 등의 사유로 통화가 불가능하여,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발신된 건에 대해 조회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일을 기준으로 최대 3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 중 연장 또는 만기 후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장 3개월까지의 내역이 보관되며, 최대 1000건까지만 저장이 됩니다. 3개월 이내의 내역이라도 총 보관 건수가 1000건을 초과 시, 오래된 내역부터 삭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