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콜메시지 서비스는 고객이 설정한 애칭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는 서비스이며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전화를 받는 상대방의 휴대폰에 나만의 호칭을 보여주고 싶을 때, 전화를 받는 상대방의 휴대폰에 직책이나 이름 등의 정보를 표시하고 싶을 때 이용하세요.
상대방의 휴대폰에 자신이 설정한 이름, 별명, 호칭 등이 표시되도록 설정,호칭과 함께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개성 있는 메시지 설정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24시간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애플) 휴대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휴대폰 직접 설정, 미노출 대상 관리, 기본 설정 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메시지는 27byte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모든 휴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긴 메시지는 64byte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LTE음성통화 또는 LTE-A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긴 메시지 문구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 “좋은 하루 되세요“가 자동 안내됩니다.
콜메시지를 이용하지 않을 상대방을 연락처에서 최대 50명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입 안내
통화도우미 앱
*앱 열기 → 콜메시지 → 이용약관/개인정보활용 동의하기 → 본인인증 → 가입 확인하기
*포토링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콜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포토링 서비스를 해지하세요.
홈페이지
위쪽 ‘신청하기’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유의사항안내
콜메시지 서비스는 유플러스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보여집니다.
유플러스 유심(개인정보저장)카드를 다른 통신사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직접 설정, 미노출 대상 관리, 기본 설정 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직접 설정할 때에는 LTE음성통화를 이용하는 상대방에게만 노출됩니다.
콜메시지와 포토링 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자급제 휴대폰은 콜메시지를 설정할 수는 있지만, 상대방의 콜메시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iOS(애플) 휴대폰에서는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과 콜메시지 문구가 함께 보여집니다.
iOS(애플) 휴대폰을 이용하다가 유심을 바꿀 때에는 통화도우미 앱에서 다시 인증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한 당일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습니다.
추가안내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iPhone(iOS 8.3이상)은 주소록에 휴대폰 번호가 저장되지 않은 경우에만 설정된 메시지가 보여집니다.
통화도우미 앱 > 더보기 > 휴대폰 번호 재인증을 통해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사 단말로 장착하는 경우만 이용 가능)
콜메시지 문구는 상대방이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한글 32자(64Byte)까지 노출되며, VoLTE 미가입자인 경우 한글 8자(16Byte)까지 노출됩니다.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바일.컴퓨터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착신전환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0) | 2019.05.16 |
---|---|
LG 유플러스 매너콜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0) | 2019.05.16 |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0) | 2019.05.16 |
LG 유플러스 060정보료 알리미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0) | 2019.05.16 |
LG 유플러스 060발신차단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0) | 2019.05.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