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모바일.컴퓨터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전화를 걸 때 바뀐 번호로 연결하거나 음성 안내와 메시지를 통해 바뀐 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이이며, 제공기간은 1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이전 번호로 수신된 통화나 메시지를 바뀐 번호로 바로 연결,음성 안내와 메시지를 통해 발신자에게 바뀐 번호를 안내됩니다.

    이전 번호로 수신된 통화와 문자를 바뀐 번호로 바로 연결해 줍니다. 이전 번호로 연락한 사람에게는 번호 변경 내용을 음성 안내 멘트와 문자로 안내합니다.  서비스 종료 각 3일과 1일 전에 안내 종료 문자메시지가 2회 발송됩니다.

     

     

    이용 방법

    음성 안내멘트
    기본적으로 음성 안내가 나오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음성 안내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국문과 영문, 영문, 국문, ‘음성 안내 없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

    이전 번호가 019, 011, 016, 017, 018 인 경우

    번호가 바뀐 날짜를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 12개월 무료 이용 가능, 서비스가 해지 또는 끝나는 날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 재가입하여 12개월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 재가입 횟수 제한 없음

    이전 번호가 010인 경우

    번호가 바뀐 날짜를 기준으로 28일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 12개월 무료 이용 가능, 추가 12개월 무료 재가입 불가, 서비스가 해지 또는 끝나는 날을 기준으로 28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로 신청 가능 (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최초신청, 추가신청 모두 지정된 기간이 지나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무료 사용기간 종료 후 재가입은 신청기간 내에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다른 통신사로 번호를 이동하면 이동한 통신사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통화요금은 상대방이 전화를 받으면 발생합니다. 번호 변경 안내나 통화 연결 중에는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바뀐 번호와 이전 번호의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넘버 서비스와 동시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은 24시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 고객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8시에 신청할 수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영상통화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잘 못 알고있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로만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