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포인트 한도가 0으로 표시되는데 어떠한 경우인가요?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포인트 한도가 0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고객 등급이 '일반'인 경우로 일반등급에는 포인트 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등급이 아님에도 1월 1일 기준으로 연간포인트 한도가 부여되지 않은 경우는 KT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으로 확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은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이라도 “화이트” 등급(5만 포인트)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일반 등급을 부여받았는데, 멤버십 포인트 한도를 받을 수 없나요?
네. 일반 등급의 경우, 별도의 연간 포인트 한도 제공이 없습니다. 단, 일부 이벤트를 통하여 포인트 한도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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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혜택 - 멤버십 포인트를 가족에게 양도 하려면 어떻게 신청 해야 하나요?
멤버십 포인트의 가족간 양도는 KT 멤버십 회원 중, 가족간 '결합' 가입자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KT에서 서비스 중인 '패밀리박스' 앱을 통하여 결합 고객 간 간편하게 포인트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박스' 앱 사용이 어려운 경우라면, 양도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kt plaza(구. 전화국) 또는 대리점에 방문하시거나, KT 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로 전화 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단, 양도인이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통화가 어려운 경우는 양수인이 대리 신청할 수 있으며, 양도인, 양수인 신분증을 지참하여 고객센터/플라자에 방문하시면 양도인에게 전화 등을 통한 양도의향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한 번 양도된 포인트는 재양도 할 수 없으며, 양도된 포인트는 해당 포인트가 적립된 시점도 함께 승계 됩니다.
가족간 결합 가입시 가족관련 서류를 이미 제출하셨기 때문에 추가적인 관련 서류 제출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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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이용요금(최종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모바일 가입 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 모바일 사용 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은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승급됩니다.
- 멤버십 VVIP/VIP 요금제 가입 시 시점에 따라 다음달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1~15일 가입 시 다음달 1일 승급, 16~말일 가입 시 다음달 16일 승급. 요금제 가입 후 승급 시점까지 정지 없이 유지 조건)
※ 연간 이용요금은 5대 상품의 모든 연체액, 부가세,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회수대행, 단말대금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이전 12개월의 합산액을 말함 (선택약정 할인금액은 포함. 그 외 요금할인 금액은 제외. 등급 산정 이전 해지한 회선의 이용요금은 제외)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생활속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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