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배송] 주문상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삼성전자 물류 전문업체를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방법을 매장픽업으로 선택하신 경우, 선택하신 픽업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필수 설치 품목은 반드시 설치 전문가가 직접 설치, 시운전 후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미설치 단순 수령이 불가한 제품이오니, 고객님의 사정으로 미설치 시 배송 보류 또는 반품될 수 있습니다.
* 필수 설치 품목 : TV 138cm 이상,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
SAMSUNG [배송] 배송가능한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전국 모든 지역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도서지역과 울릉도는 배송/설치가 제한되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차도선이 운영되는 도서지역은 7대 제품 'TV, 홈씨어터,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IT제품(PC/모니터/프린터)' 외에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배송/설치 일자는 요청일 보다 15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 82cm 미만 TV/모니터, 노트북은 배송기사에게 요청하시는 경우에만 설치 가능합니다.
※ 138cm 이상 TV,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의 경우 설치 전문가의 직접 설치 및 시운전이 반드시 필요한 필수 설치 품목 입니다.
단, 차도선이 운영되지 않는 도서지역은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 도서지역 기준 : 승선 후 섬까지 소요시간 15분 초과 또는 선박 운항회수가 일5회 이하 섬 지역
2. 울릉도는 모든 제품의 설치가 불가능하며, 제품 구매시 도선료 외 일체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또한,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3. 도서지역 및 울릉도에서 제품 구매시 사전에 고객센터(1588-6084)통해 배송/설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SAMSUNG [배송] 매장픽업 주문에 대해 알고 싶어요.
매장픽업은 삼성닷컴에서 주문, 결제 후에 최단 2시간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전국 삼성전자 매장(디지털프라자, 모바일스토어)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장픽업은
-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시고, 매장에서 당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을 주문고객이 직접 수령하실 수도, 수령인을 따로 지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장픽업은 이렇게 활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 온라인 쇼핑으로 간편하게 구매하시고, 구매하신 상품을 구매 당일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 시 사용하실 상품을 집이나 직장에서 구매하시고, 여행지에서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여행 가실 때, 집이나 직장에서 주문하시고 공항 인근에서 주문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부모님께 선물하실 때, 주문고객께서는 삼성닷컴에서 간편하게 주문/결제하고, 부모님은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시면서 매장직원에게 사용 설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령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인근 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 내 방문)
- 삼성닷컴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인근 매장에서 상품을 빠르게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픽업 주문 절차>
1.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된 상품의 상세 화면에서 배송방법으로 ‘매장픽업’을 선택
2. 상품을 수령할 픽업매장을 선택한 후 주문/결제
3. 매장픽업 주문접수 안내 메시지 수신
4. 방문수령코드 및 매장조회코드가 포함된 주문접수 완료 안내 메시지 수신
5. 해당 매장으로 상품 준비 여부 확인 및 상품 픽업시간 예약
6. 방문수령코드/매장조회코드가 기재된 방문수령증을 지참하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상품 수령
※ 매장픽업 유의사항
- 삼성닷컴 회원만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되어 있는 상품만 매장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며, 재고가 있는 매장만 상품 픽업 매장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주문 후 2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닷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모바일.컴퓨터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5G - 5G 요금제 이용 중에도 데이터 추가 충전이 가능한가요? (0) | 2023.10.07 |
---|---|
삼성 [배송]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9.25 |
SAMSUNG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품구매에 사용한 이후에 제품구매를 취소할 때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9.07 |
삼성[회원/멤버십] 회원탈퇴 시 유의해야 하는점이 무엇인가요? (0) | 2023.08.31 |
LGU+ eSIM [eSIM] eSIM을 해외에서 개통할 수 있나요? (0) | 2023.08.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