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회로 인해 소멸된 멤버십 포인트 및 각종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삼성전자 멤버십은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본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평가업체에 회원님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한국신용평가정보에서 실명으로 등록내용을 확인/수정하셔야 합니다.(Tel: 1600-1522 Fax : 02-3771-4818)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바랍니다.
삼성전자는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과 본인인증, 데이터의 암호화 등을 적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란?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상품 구매, 활동 등 지급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했어요. 삼성전자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결제 및 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유 중인 삼성전자 포인트는 결제 화면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1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
OK캐쉬백 합산 사용 동의 고객의 경우, 합산사용 가능 사용처에서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5,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삼성전자 포인트는 다음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주문 수량이 2개 이상이거나 구매 상품이 2가지 이상인 경우
- 주문 상품이 패키지인 경우
-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단, 일부 사용처에 따라 사용 단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스토어에서 콘텐츠 구매 시에는 1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동 결제 상품은 삼성전자 포인트로 결제 불가합니다.
출처: 삼성닷컴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요금제
SAMSUNG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