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홈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아침에 알람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시간/요일별 예약 설정을 제공하여, 내가 정해놓은 시간에 스마트홈 스위치를 켜고 끌 수 있어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스마트폰에서 맘카 앱 검색이 안됩니다.
스마트홈
고객님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버전이 안드로이드 3.2버전 보다 낮을 경우, 앱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스마트폰 제조사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와이파이가 연결되어야만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와이파이를 연결하지 않아도 기기 윗면 버튼을 눌러 켜고 끌 수 있고, 윗면 버튼을 길게 눌러 '잘 때'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 밑면의 버튼을 눌러 조명 밝기, 스피커 볼륨 또는 LED시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거나 예약 설정등의 기능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스마트홈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 연결을 위해선 네이버 ID 로그인과 U+ID 또는 휴대폰 로그인이 꼭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네. 반드시 네이버 ID 와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해야 Clova Clock+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